2014. 6. 부터 적용됩니다.
변경 내용이 생기기 전까지는 현행 유지되며,
바뀌면 삭제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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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기존에 계획서를 제출한 뒤 승인되었다고 연락받은 사람들은 확인서도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야 합니다.
이 방법은 계획서부터 작성, 입력하는 방법입니다.
1. 우리대학교 교직과정이수 중인 학생(교육대학원생 포함)들의 교육봉사활동 이수 절차가 전산화됨에 따라 교육봉사활동 계획 및 확인서 제출방식을 새로이 안내하오니, 교육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이 교육봉사활동 계획 및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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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 초 |
변 경 |
교육봉사활동 계획서/확인서 제출 |
학생이 계획서/확인서를 수기 작성하여 학과에 제출 – 학과,대학,교직부 제출 |
학생이 학생포털에 계획/확인서 등록 – 학과,대학,교직부 승인 |
가. 교육봉사활동 계획 및 확인서 제출 방법
: 학생 포털(학사행정)>교직>교육봉사활동 신청>교육봉사활동 신청서/확인서 등록
나. 봉사활동 계획 및 확인서 승인 처리가 되어야 확정임!
2. 아울러, 교육봉사활동 시간이 60시간이상 누적된 학생들에 대하여 2014학년도 2학기 ‘교육봉사활동’ 교과목 수강지도 및 봉사활동 완료 후 확인서를 학기 종강일(2014.12.19.)까지 제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1. 교육봉사활동 관리 프로그램 메뉴얼 1부.
2. 교육과정 이수자 교육봉사활동 운영 지침 1부.